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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12차 전공단위 평가인정 관련 자료
      첨부파일
      제12차_전공단위_평가인정_관련_자료_등.zip
      작성일
      2015.08.05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번호 10331 자료입니다.
       

      2015년 전공단위 평가인정 관련 자료입니다.
       
      1. 2015년 학점은행제 평가인정 기본계획
      2. 전공단위 평가인정 대상기관
      3. 2015년 학점은행제 평가인정 신청편람(전공단위 평가인정)
      4. 평가인정 신청 관련 양식(출석수업기반)
      1) 표지 및 기본요건 평가영역 작성양식
      2) 운영여건 평가영역 작성양식
      3) 학습과정 평가영역 작성양식
       
       

      ■ 편람(인쇄본) 보완 안내
       
      ○ 1.1.1 기관운영 실적의 적합성
      - 1.1.1.1 교육기관 운영실적의 적합성 [비치자료] 1) 운영실적 증빙 자료 삭제(p.25)
       

       
      ○ 1.1.2 인적자원 자격의 적법성 및 확보의 적정성
       
       
      - 교강사 학력 및 경력사항의 [작성요령] 4) 내용 추가 (p.29)
      ※ 재학 및 근무기간 등 학력 또는 경력사항 기간이 중첩될 경우, 해당 기간은 중복 합산되지 않음.
       
       
      - 교강사 학력 및 경력사항의 [작성요령] 2) 내용 추가 (p.29)
      ※ 재평가신청 학습과목의 담당 교강사가 기존 강사일 경우 이력서만 첨부하고 학력증명서, 경력증명서는 첨부하지 않음. 단, 기존 강사라 하더라도 신규 신청 학습과목을 담당할 경우에는 모두 첨부하여야 함(신규 학습과목을 기준으로 강사 자격 기준을 판정함).
       
       
       
      ■ 전공단위 평가인정 신청기간
       
      ○ 신청기간 : 2015. 8. 17(월) ~ 8. 21(금)
       
      ※ 반드시 평가인정용 웹(http://www.cb.or.kr/reg.html)을 통해 위 기간 중에 웹 신청을 완료하고 우편 또는 방문접수를 완료하여야 함.
      ※ 세부내용 : 편람 13~16페이지 참조
      ※ 웹 신청 세부 방법 : 신청기간 중 신청페이지에 매뉴얼 탑재 예정
       
      ○ 접수처 : 서울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2557(서초동 1365-23) 국가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본부 평가인정실 (우)137-863
       
       
      ■ 설명회 및 유선을 통한 추가 질의사항의 답변은 8.7(금) 중 공지 예정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