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차 원격기반 학습과목단위 평가인정 신청 공고 | ||||
---|---|---|---|---|
|
|
|||
국가평생교육진흥원에서는 제12차 원격기반 학습과목단위 평가인정 신청 접수를 아래와 같이 공지하였습니다. 회원께서는 공지내용을 참고하시어 준비에 차질 없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제12차 원격기반 학습과목단위 평가인정 신청기간 안내 및 관련사항 안내하오니 기간 준수하 여 평가인정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방법 : 웹페이지(www.cb.or.kr/reg)에서 작성 제출하고, 우편 또는 방문접수 ▢ 신청기간 : 2012.6.28(목) 18시 ~ 2012.7.18(수) ※ 신청마감일은 당초 7.11(수)에서 7.18(수)로 연장함. 신청서 우편 및 방문접수는 7.18(수) 18시까지 접수함. ▢ 제출서류 1. 평가인정신청서 및 제출 공문 1부(관리자, 교수자, 학습자 ID 포함) 2. 학습과목별 콘텐츠 현황표 1부 3. 재평가 학습과목 운영실태 현황 1부 4. 관할관청 신고수리서(운영규칙, 교육과정 포함) 1부 5. 평가수수료 입금증 사본 1부 6. 교육훈련기관 약도(교통편 및 주차가능여부 표시) 1부 ※ 평가인정신청서는 신청서 표지, 본문 및 첨부자료(교․강사 이력서만 포함)를 포함하여 1 부로 편철하여 제출하고, 신청서 및 첨부자료(교․강사 학력, 경력증명서 포함)는 한글 파일 또 는 PDF 파일 형태로 이동식 저장장치(USB)에 담아 함께 제출함. 학습과목별 콘텐츠 현황표 및 재평가 학습과목 운영실태 현황은 반드시 한글파일로 작성하여 이동식 저장장치(USB)에 담아 함께 제출함.(1개 USB에 제출함.) 웹 신청시 주의사항 반드시 확인하시고 신청기간은 엄수하여 신청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 니다, 웹신청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담당자(Tel. 02-3780-9813)에게 문의 주시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이전글 |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
---|---|
다음글 | 삭제된 게시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