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신청구분별 신청기간 및 처리예정일 안내
      작성일
      2010.10.04
       
       
      ■ 유의사항 (1) 학위연계/학위 및 전공변경신청은 반드시 온라인 신청만 가능하며 온라인으로 학위연계 및 학위 및 전공변경처리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에는 변경된 전공으로의 학점인정 신청이 불가함.(시․도교육청 및 본원 방문신청은 불가) (2) 온라인으로 『학습자등록 및 학점인정 신청』한 학습자에 대한 처리예정일은 제출서류 (등기우편) 도착일을 기준으로 처리예정일을 산정함. 처리예정일까지 정상적으로 학점 인정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정해진 서류 제출일까지 신청서류 및 증빙서류를 제출 해야 함. (3) 제출서류 마감일까지 접수되지 않거나 미비서류가 발생할 경우 학습자등록 및 학점인정 이 되지 않으며, 이에 대한 책임은 본원에서 지지 않음. 신청서류 및 증빙서류가 제출되 지 않은 접수 건은 자동으로 접수취소 및 환불처리 됨. (4) 학점인정신청 내역의 교과목명과 성적증명서에 교과목명이 상이할 경우에는 자격증 발 급 등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므로 반드시 정확한 교과목명을 입력 해야함. 이에 따라 발생한 문제는 본원에서 책임지지 않음.